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호주여행]호주맛집, 펍런치, 시드니 백배 즐기기

호주맛집투어

by 호주파티 2022. 8. 23. 13:58

본문

반응형

오늘은 뉴타운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
간편하게 근처 펍에서 점심을 먹었어요
The Court House Hotel - 보통 Courty라고 불러요
이곳은 100년도 더 넘게 그곳에 있어 온 펍인데요
아웃도어 에리어가 인기 있어서
로컬이 많이 찾는 펍이에요
뉴타운 펍크로우 할 땐 꼭 들려야 하는 펍이죠
(펍 크로우는 친구들 끼리 또는 그룹으로
시작점을 정해서 쭉 걸어 내려가며
펍과 바에서 한두잔 하고 다른 곳으로
계속 옮겨 가며 마시며 노는 거예요)


펍 런치는 편하게 맥주 한잔하며
간단히 식사를 즐기려고
많이 이용해요.

우리는 간단히 한 끼 때우려고
풀드 포크 나쵸 쉐어를 시켰는데요
와우.. 대박
정말 최고의 나쵸였어요
$35에 둘이 배불리 먹었고
웬만한 멕시칸 레스토랑보다 훨씬 맛있었어요
틴에 들어서 서빙되는데
틴을 들어 올려 빼내고 먹어요

ㅋㅋㅋ

제가 틴 올려서 빼낼 때 잘못해서
소스들이 좀 바깥으로 흘렀어요.ㅋ

뉴타운 오면 한번 경험해볼 만한
맛집이네요!
코트하우스 웹사이트 링크 걸었어요
The Court House Hotel
202 Australia street, Newtown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