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호주생활]호주시드니의 한 나이트 클럽- 쳐다보면 추방되는 법 발표.!! ㅎㅎ

호주파티

by 호주파티 2022. 8. 27. 21:51

본문

반응형

시드니의 유명 나이트 클럽 Club 77 이
새로운 룰을 발표하고
호주뿐 아니라 미국 영국에 까지도
정말 큰 이슈가 되고 있어요
발표한 새 룰은...
"다른 사람 쳐다보면 추방된다..."
헐....
정확히 말하면 상대방이 원하지 않는데
계속 쳐다보면 시큐리티가 와서 추방시킨다는 거.
더 웃긴 건 허락이나 합의하에 쳐다보면 ok.
ㅎㅎㅎ
사실 그 뜻은 클럽에서 여성들이
몇몇 이상한 남자들이 느끼하게
쳐다보는 것 때문에 클럽을
안전하게 느끼지 못한다고 생각해서 하는데...
어무래도 단어 선택이나 그런 걸 잘못 택해서
룰을 만둔 것 같아요 ㅋㅋ
클럽에서 발표한 건...
"Bans starring someone with verbal consent"
ㅎㅎㅎㅎㅎ
WTF
말 그대로.... 물어보지 않고 누구 쳐다보는 거 금지..
미국, 영국 등 다른 여러 나라에서도 조롱하듯
기사화하고 있어요..ㅠㅠ
시드니 파티피플들은 한 80%정도 비웃으며
그 클럽 가지 말자 이제 ..이런 추세...
음... 이제는 모르는 사람 쳐다보는거도
안되는 세상이 오고 있나봐요....


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?

미국 Fox news

영국 데일리메일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